딱 3장의 사진으로 압축하여 살펴본 GMC 맥스

이 사용기는 (주)지엠코퍼레이션과 다나와 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.

1. 제품 외형사진 : 각도에 따라 디양한 입체감을 보여주는 GMC 맥스

IMAGE017.jpg


GMC 맥스 전면베젤을 보는 각도에 따라 입체효과를 다양하게 볼  수 있어 변화하는 PC  CASE의 모습을 컴퓨팅 중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. 또한 전면베젤 중앙 우측에서부터 시작하여 하부에 이르기까지 사닥다리 흡기공과 메쉬로 흡기의 숨통을 열어 주어 PC CASE 내부의 공기주입에도 효과를 주도록되어 있어 공기순환에 있어서도 전면베젤의 입체효과의 멋과 함께 배려한 점도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. 


2. 내부조립사진 : 내부선들을 단순경로화 할 수 있도록한 GMC 맥스

IMAGE037.jpg


▲ 그래픽카드를 최대 380mm 장착가능하고, 타워형 CPU 쿨러 높이 150mm  쿨러를 장착하고도 좌측판을 간섭없이 닫을 수 있게한 점, SSD를 수직베이 란에 장착할 수 있게한 점, 선정리홀들과 우측판 음각의 여유로 파워서플라이선들과 PC CASE 커넥터들을 우측샤시 바깥쪽으로 내어 놓음으로써 PC 내부공간의 선들의 단순경로화로 내부 공기순환 및 배출이 용이하도록하여 냉각이 잘 될 수 있도록한 점을 높이 평가하고 싶습니다.


3. 후면케이블 정리 사진 : 우측사시와 우측판 사이에 선정리공간이 확보된 GMC 맥스


IMAGE050.jpg


▲  우측판 음각 5mm + 우측샤시와 우측판이 닫히는 틈새공간  8mm 합해서 13mm 여유로 우측샤시 밖으로 내어놓은 파워서플라이 선들과 PC CASE커넥터들을 연결 및 PC 내부로 다시 넣어 각 부품과 연결하여 선정리를 하여 PC 내부에서는 선들을 간소화시켰습니다.


4. 간단한 소감 : 짜임새를 갖춘 가성비 좋은 GMC 맥스

위에서 살펴본대로 보급형 PC CASE 임에도 SSD베이, 380mm 그래픽카드,150mm CPU쿨러 장착가능한 점,선정리를 간결하게 핳 수 있게한 점등 짜임새 있게 갖추었으면서도 18,000원대의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보급형 PC CASE라 할 수 있겠습니다. 아울러 밑받침대의 높이를 좀더 높여 기왕에 있는 밑면의 흡기공들이 넉넉히 흡기 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고요, 전면베젤의 재질을 좀더 견고한 재질로 하였으면 좋겠습니다.

이상, 간단한 체험기를 마칩니다. 제품 제공해주신 (주)지엠코퍼레이션과 다나와 체험단  담당자님 그리고 체험기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